♣충주관광♣/충주소식 및 행사

충주시, 지역 내 기업들의 힘찬 코로나19 극복 응원!

충주시홍보대사/김광영 2020. 3. 21. 10:12



충주시, 지역 내 기업들의 힘찬 코로나19 극복 응원!

충주시에 자리를 잡고 있는 기업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사람들에게 응원의 선물을 보내며 주변에 온기를 전하고 있다.

1994년 설립 이후 지역의 태양광사업을 대표해 온 금강전기산업(주)(대표 안재환)은 지난 18일 충주시청을 방문해 성금 300만 원을 기탁하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고 전달했다.

2016년부터 설계·감리·시공업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 온 ㈜두산엔지니어링(대표 이효재)은 지난 19일 충주시보건소에 100만원 상당의 간식과 생수 등을 전달하며 코로나19 극복에 전념하고 있는 보건소 직원들을 격려했다.

지역 내 환경전문공사업체인 충주시환경업협의회(회장 안정환)도 20일 충주시 재난대책본부를 방문해 지속적인 근무로 지쳐있는 직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100만 원 상당의 간식과 생수 등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날 물품 전달에 참여한 기업 관계자들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한마음으로 힘써 주시는 분들의 기운을 북돋아 드리고자 이번 기탁을 추진하게 됐다”며 “아무리 어려운 상황이라도 모두 힘을 합치면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충주시 관계자는 “충주에 자리잡은 기업들이 지역을 위해 온정을 나누어주시는 것을 보며 큰 감동을 느낀다”며 “보내주신 응원에 힘입어 반드시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