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관광♣/충주소식 및 행사

지현동 통장협의회, 사랑의 정원 새 단장

충주시홍보대사/김광영 2024. 7. 20. 10:23

지현동 통장협의회, 사랑의 정원 새 단장

지현동 통장협의회(회장 전영찬)는 18일 지현천변길에 위치한‘사랑의 정원’을 새롭게 단장했다.

이날 이른 시각부터 통장협의회 회원들이 모여 금번 호우로 소실된 흙을 보충하고 측백나무, 연산홍, 남천 등 다양한 식물을 추가로 식재했으며, 정원 울타리를 페인트로 예쁘게 색칠하고 흙 유실을 막기 위한 가림막을 설치하는 등의 작업을 직접 진행했다.

2023년 6월 ‘함께 가꾸는 마을만들기 사업’의 일환으로 지현동 통장협의회가 조성한 ‘사랑의 정원’은 척박한 땅을 아름다운 정원으로 탈바꿈시켜 지역 주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이번 새 단장 작업을 통해 더욱 아름답고 사랑스러운 정원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영찬 회장은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랑의 정원 새 단장을 위해 참여해 준 통장님들께 감사드린다. 정원 가꾸기가 통장협의회가 더욱 단합할 수 있는 계기가 되는 것 같다”며“앞으로도 주민들의 사랑을 듬뿍 받을 수 있는 명품 정원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금옥 지현동장은 “사랑의 정원 새 단장으로 아름다운 볼거리를 만들어 준 통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주민들이 사랑의 정원을 보며 잠시나마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현동을 아름답게 만들어 가는 주민들의 노력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