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관광♣/충주소식 및 행사

#3. 금메달리스트!! 런던올림픽 레슬링 영웅 "김현우" 선수를 충주에서 만나다.

충주시홍보대사/김광영 2012. 8. 18. 12:18

#3. 금메달리스트!! 런던올림픽 레슬링 영웅 "김현우" 선수를 충주에서 만나다.

제38회 대통령기 전국시·도대항레슬링대회, 8월 16일~20일까지 충주에서 열려

- 초·중·고·대학 및 일반부 선수단 2,000여명 5일간의 열전 펼쳐 -

한국 레슬링의 최강자를 가리는 제38회 대통령기 전국시·도대항레슬링대회가 충주에서 개막돼 5일간의 열전을 펼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16개 시도에서 참가한 2000여명의 선수단이 각 시도의 명예를 걸고 남자 초ㆍ중ㆍ고대학 및 일반부와 여자 학생·일반부 최강자를 가린다.

이번 대회는 최근 런던올림픽에서 좋은 성적으로 국민들에게 큰 희망을 선사한 이후 첫 대회로, 충주시민들에게 많은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또한, 대회이벤트로 런던올림픽 금메달의 주인공인 김현우 선수가 17일 경기장을 직접 방문해 팬사인회와 동료 선수 및 충주시민에게 인사를 드리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충주지역에서는 15명의 중앙중학교 선수단이 대회에 참가해 충주시민들의 레슬링에 대한 관심을 높일 것으로 기대돼, 이번 대회를 통해 지역 내 레슬링 종목의 저변확산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

20일까지 대회가 계속 펼쳐지고 있으니 충주 호암체육관을 찾아 레슬링의 재미를 직접 느껴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