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관광♣/충주소식 및 행사

#1. 멋진 공연과 아름다운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 주민자치센터 한마당

충주시홍보대사/김광영 2012. 11. 23. 09:30

#1. 멋진 공연과 아름다운 전시회가 열렸습니다. - 주민자치센터 한마당

충주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가 열렸습니다.

- 각 읍면동에서 24개팀 참가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 뽐내 -

 

충주지역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그동안 배우고 익힌 기량을 선보이는 ‘2012 충주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및 작품전시회’가 21일 충주문화회관에서 열렸습니다.

충주시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 주관으로 이날 오전 10시부터 열린 이번 발표회에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과 주민자치위원, 시민 등 1천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발표회에는 각 읍면동을 대표하는 24개 팀이 참가해 사물놀이와 노래교실, 댄스스포츠, 한국무용, 난타 등 그동안 바쁜 일상 속에서도 틈틈이 시간을 내 익힌 기량을 선보이며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또한 문화회관 전시실에서는 이날부터 23일까지 읍면동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이 실력을 뽐낸 서예와 수묵화, 서양화, 공예 등 모두 190점의 작품도 전시돼 발표회장을 찾은 시민들의 발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 구경1. ]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 공연 사진으로 보기

 

 

 

이날 행사에서는 엄정면의 '색소폰' 연주팀이 프로그램 발표회 '대상'의 영예를 안고 전국대회 출전 자격을 얻었습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한 신필수 부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주민자치위원을 비롯한 시민 여러분의 헌신적인 참여와 봉사로 지역이 살기 좋은 도시로 발전해 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참여와 봉사로 주민자치센터가 백년대계 새 충주시대를 실현하는 한 축이 돼 줄 것”을 당부 했습니다.

또한 산척면의 서춘일씨 등 28명의 주민자치위원들이 주민자치센터 운영 및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충주시장 표창패를 받았으며, 협의회에서는 시민들의 태극기 사랑 운동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가정용 태극기 1천개를 기념품으로 제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