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관광♣/충주소식 및 행사

베풀어서 좋고 함께해서 즐겁다.

충주시홍보대사/김광영 2012. 11. 16. 14:16

베풀어서 좋고 함께해서 즐겁다.

성내충인동나눔이봉사단 사랑의 김장나누기 봉사 갖어

성내.충인동 나눔이 봉사단이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갖었습니다. 16일(금) 성내충인동 주민자치쎄쎈터 에서 사랑의 김장담구기 행사를 갖었습니다.

본행사는 충주시청하수시설과 윤명철계장이 배추 250포기를 기증했고 성내.충인동 박해운고문이 고추가루를 기증하여 성내.충인동 나눔이 봉사단(팀장(손수자)가 양념및 기타재료를 주선하여 단원들의 노력봉사로 실시 되었는데요

 

본행사의 김장배추를 제공한 윤명철계장은 수년째 계속 김장배추를 제공함으로서 이웃돕기 봉사를 손수 실천하고있어 지역사회의 큰 표본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이런행사가 있기까지에는 성내.충인동나눔이봉사단이 배추재배에 함께 참여하여 거두워낸 결실이었기에 단합과 협력의 본보기가 되고있어 칭송을 받고 있습니다.

 

본행사는 성내.충인동나눔이봉사단의 노력봉사로 이뤄진 것이나 이밖에도 수고하시는 봉사단의 노고에 보답하기위한 기증품(과일,막걸리.돼지고기)등을 제공하여 김장담그기가 끝난뒤 봉사에 참여한 모든이들이 시식하는 즐겁고 아름다운 현장이 되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김장은 성내,충인동내 독고노인과 불우이웃에 나누워 힘없고 어려운 불우이웃에 큰 힘이 되고있습니다. 

 

성내.충인동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작업을마친 봉사단이 손수만든 김장박스 뒤에서 기념찰영을 했습니다.

어제 배추를저린 배추를 손질하고있는 봉사대원

본사에는 남.여가 따로있을수없다 열심히 장념장을 만들고있는 봉사대원

저린배추에 양념을 하기위해 식단에 쌓아놓은 저린배추에 속넣기를 시작하고있네요~~

 

 

 

 

한쪽엔 완성김장이 쌓여지고 김장속 양념이 참 보기좋네요~~

 

김장만들기 행사에 성내.충인동 동장님도 참여하셨네요~~

 

 

만들어진 김장을 비닐봉지에 넣고있네요~~

 

김장만드는 봉사대원들의 모습이 참 진지 하지요~~

 

한참 열이올른 봉사대원들의 모습~~ 

 

 

사랑의 김장담구기행사를마치고 난뒤 참여한 봉사대원들이 즐거운마음으로 시식을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