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관광♣/조정

2012 전국길거리 조정대회 청주성안길에서 성대히열려

충주시홍보대사/김광영 2012. 6. 25. 14:37

2012 전국길거리 조정대회 청주성안길에서 성대히열려

청주성안길 길거리조정대회 홍보를위해 금이와 탄이가 나섰다.

 

24일(일) 청주성안길에서 2013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의 성공개최를 위한 길거리조정대회가 열렸다.  길거리조정대화란 호수가 아닌 기구를 통해 조정경기를하는 실내경기로 이번에는 청주성안길에서 청주시민들과 함께하는 성안길거리 조정대회가 열린 것이다. 

 

내년 충주탄금호에서 실시되는 2013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를 앞두고 성공개최를 위한 조정홍보에 조정운영본부와 충북조정협회 조정선수단,충주시민들이 전국홍보길에 나섰다.

 

우리나라에선 아직 조정은 그리 안려주지않은 비인기 종목이다보니 내년에 실시되는 2013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를 성공리에 열리기하기 위해서는 가장 큰과제가 조정을 전국에 알리고 조정이 얼마나 멋진 스포츠인가를 홍보하는 것이다.

 

홍보에는 여러방법이 있겠으나 가장큰 방법은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여 함께 조정체험도하고 함께 즐기며 재미를 느끼는 것이다. 그래서

2013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 조정본부에서는 전국을 상대로 길거리 조정대회를 개최하여 조정을 전국민에 알리는 것이며 우리 블로그기자단은 조정의 멋진모습을 담아서 전국에 알리는 것이다.

 

청주성안길에는 2012전국길거리조정대회라는 문구가 조정경기장임을 알려주고 있다.

 

길거리조정대회에 참여를 유도하는 광고문구들이 시민들의 참여를 건고하고 있다

1등30만원.2등20만원.3등10만원 이란 문구가 시민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충주조정체험학교를 알리는 문구와 길거리조정대회 참여를 유도하는 상품들이 시민들을 불러드리고 있다.

 

충주여고조정선수들이 길거리조정대회를 알리는 광고문을 돌리며 조정참여를 호수하고 있다.

 

성안길 조정대회 관계자들의 중식을 담당했던 육쌈낸면 식당의 간판이 눈에뛰인다. 

 

길거리조정대회를 알리기 위해 2013충주세계조정선수권대회의 마스코트인 금이와 탄이도 길거리에 나섰다.

 

어린꼬마들이 금이와 탄이를보고 이상하는는듯 처다보고 있다.

 

길거리홍보에나선 금이와 탄이의 모습이 매우 늠능하다.

 

길거리조정대회를 홍보하고있는 여고선수들과 금이와탄이가 바쁘게 거리를 활보하고 있다.

 

집행부에서는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기위한 풍선을 만들고 있다.

 

길거리에 나선 금이와 탄이의 인기는 대단했다. 함께 기념찰영을 하려는 아기들과 시민들이 포즈를 잡고 있다.

 

길거리에나선 금이와 탄이는 어딜가던 "인기짱" 시민들의 환호를 받으며 금이 탄이가 손을흔들어 보이고 있다.

 

아이들은 금이와 탄이가 이상한듯 와서 만저도보고 재롱도 부리며 즐거워 하고 있다.

 

즐기는 것도 좋지만 역시 제일좋은것은 기념찰여하는 것이다.

 

금이 탄이와 기념찰영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시민들도 서로 기념찰영을 하려고 난리가 났다. 넘 멋지지 않나요?

 

금이와 탄이가 거리행진을 하고있는데 시민들이 그 뒤를 따르고 있다.

 

경기를위한 진행요원들의 발걸음이 바빠 지고 있다.

 

길거리조정대회에 참여하는 시민들엔 푸짐한 경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조정경기를 보기위한 인파들. 꼬마가 아빠의 무등을 타고 풍선을든채 구경하는 모습이 아름답다. 

 

홍보탓일까 어느덧 경기장엔 인파가 들어찼고 진지한 모습으로 경기를 구경하고 있는 관중들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