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6 4

성내충인동 통장협의회, 이웃돕기성금 100만원 기탁

성내충인동 통장협의회, 이웃돕기성금 100만원 기탁 충주시 성내충인동 통장협의회(회장 배동희)는 6일 성내충인동 행정복지센터(동장 김정은)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이번 성금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민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향후 성내충인동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배동희 회장은“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우리들의 온정이 전해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정은 동장은 “통장협의회의 따뜻한 나눔 덕분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성내충인동 통장협의회는 명예 사회복지공무원으로 활동하면서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

충주 해솔유치원, 작은 천사들의 사랑 나눔 실천

충주 해솔유치원, 작은 천사들의 사랑 나눔 실천​충주시 연수동에 위치한 충주해솔유치원(원장 변미경)이 3일, 연수동 취약계층을 위해 200만 원 상당의 성금을 연수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해솔유치원의 원생들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모금 활동을 통해 성금을 마련하며 꾸준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어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연수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저소득층 주민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변미경 원장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아이들이 나눔의 의미를 배우고 지역사회의 이웃과 함께 살아가는 법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신동철 연수동장은 "매년 정성 어린 성금을 기탁해주는 해솔유치원의 교직원과 원아들에게 깊이 감사드리며, ..

소태면 불우이웃돕기 성금과 나눔 봉사 이어져

소태면 불우이웃돕기 성금과 나눔 봉사 이어져​충주시 소태면은 연시를 맞아 기업, 기관, 단체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불우이웃돕기 성금과 나눔 봉사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이번 나눔 활동에는 △노은환경개발 30만 원 △호은빌딩 20만 원 △탄용환경개발 40만 원 △소태면 여성단체협의회 100만 원 △소태면 바르게살기위원회 30만 원 △소태의용소방대 20만 원 △하남소태소친회 20만 원 △동충주농업협동조합 50만 원 등 총 8곳에서 310만 원의 성금을 기탁했다.​또한, 소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취약계층 40가구를 대상으로 직접 만든 식료품 꾸러미를 전달하며 위문 활동을 펼쳤다.​유재덕 소태면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이웃을 위해 성금을 후원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라며, "기탁된 성금과 후원..

충주온누리교회, 칠금금릉동에 이웃돕기 물품 기탁

충주온누리교회, 칠금금릉동에 이웃돕기 물품 기탁​충주시 칠금동에 위치한 온누리교회(원로목사 이우성, 담임목사 홍성두)는 1월 3일 칠금금릉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홍종수) 를 방문하여 지역 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이웃돕기 물품을 기탁했다.​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전기밥솥과 전기포트 등 총 328만 원 상당으로, 경제적 어려움과 겨울철 추위로 힘든 시기를 보내는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홍성두 목사는 "현재 경기침체와 더불어 추운 날씨가 겹치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이웃들이 있다”며, “이러한 상황 속에서 새해에는 조금이나마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교회의 성도들과 함께 지난 1년간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정성껏 물품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기탁의 취지를 설명했다.​홍종수 칠금금릉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