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9 3

㈜올데이프레쉬,‘희망 2025 나눔캠페인’성금 500만 원 기탁

㈜올데이프레쉬,‘희망 2025 나눔캠페인’성금 500만 원 기탁​외식프렌차이즈 기업(주) 명륜당의 자회사인 ㈜올데이프레쉬(대표 전진형)에서 ‘희망 2025 나눔캠페인’ 성금 500만 원을 기탁하며 지역 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올데이프레쉬는 풀코스 호텔식 샤브뷔페 ‘샤브올데이’ 가맹점 사업을 운영하며 외식 업계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기업이다.​이날 전달된 성금은 소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업기금으로 사용되어,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전진형 대표는 “물가 상승 등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특히 겨울철에 저소득 취약계층이 더욱 어렵게 생활하고 있을 것 같다”라며, “이번 성금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과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충주사랑포럼, 희망 2025 나눔 성금 기탁

충주사랑포럼, 희망 2025 나눔 성금 기탁​충주사랑포럼(회장 안동찬)은 7일 충주시를 방문해 성금 100만 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했다.​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 2025 나눔 캠페인’을 통해 충주시 저소득층 주민들을 위한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안동찬 회장은 “안팎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저소득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됐다”라며,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조길형 시장은 “기탁해 주신 성금은 저소득층 주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한편, 충주사랑포럼은 2008년 창립된 단체로, 60여 명의 회원이 함께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오..

충주 오알농장, 살미면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탁

충주 오알농장, 살미면에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 기탁​충주시 살미면에 위치한 충주 오알농장(대표 신옥례)이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아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살미면 행정복지센터(면장 이성원)에 기탁했다고 7일 밝혔다.​오알농장은 계란 도소매 전문 생산 및 유통업체로, 평소 지역공동체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매년 성금 기탁은 물론, 농장에서 생산한 계란을 소외계층에 정기적으로 기부하며 지역사회의 복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특히, 신옥례 대표는 살미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며 지역 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신옥례 대표는 “2025년 새해를 맞이하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정성과 ..